자주묻는 질문

고객님이 많이 물으시는 질문들을 정리하였습니다.

32 [1/4page]
  • 예약

    우도반입 허용 대상차(장애인,교통약자 동반 가족 및 보호자, 우도면 내 숙박 등)에 해당되는데 들어가도 되나요?

    긴급/현장출동 불가지역으로 차량 사고 및 정비 발생시 본섬까지 시간, 기타 추가 비용이 고객 부담 될 수 있습니다. 렌터카는 본섬에 주차하고 입도하길 권장합니다.
  • 기타

    카드영수증 어떻게 확인하나요?

    예약확인>렌트카 예약내역>상세확인>결제 및 예약내역 페이지 하단 결제내역 상세에서 영수증출력 버튼을 눌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예약

    예약 후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예약 후 바로 선결제가 진행됩니다.
  • 대여

    차량 연식이 어떻게 되나요?

    당사는 전 차량 개별연식 2년 미만의 신차만 보유하고 있습니다.연식은 랜덤 배정됩니다.
    (*전 차량 블루투스, 후방카메라, 블랙박스 기본장착 완료)
  • 취소환불

    이용 중 조기반납시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요금변동 동일 구간 내 조기반납시에는 환불 불가능하며,
    전 구간 반납시에는 잔여금(차량대여료)에 10% 수수료를 공제하여 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.
  • 취소환불

    취소 후 환불은 즉시 처리되나요?

    카드 취소는 취소당일 접수되나 카드사 전산처리 관계로 3~7일정도 소요되어 확인 가능합니다.
    입금을 하신 경우, 금융사 영업일 기준 3~4일정도 후에 당사에서 환불처리됩니다.
  • 취소환불

    결항으로 렌트카를 이용할 수 없는데 환불받을 수 있나요?

    천재지변으로 인한 취소시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.
    항공사에서 받으신 결항 확인서를 보내주시면 처리 가능합니다.
  • 취소환불

    연료가 남았을 경우 환불받을 수 있나요?

    네.가능합니다.
    유류 시세에 맞추어 환불 처리해 드립니다.
  • 취소환불

    예약 후 일정을 변경할 수 있나요?

    일정 변경은 상담원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.
    예약센터 1588-3301(연중무휴, 07:30~22:00)
  • 대여

    공항에서 렌터카 차고지(본사) 까지는 얼마나 소요되나요?

    제주공항 내 렌터카셔틀버스 승차장에서 셔틀 탑승하여, 출발 후 3~4분 정도 소요됩니다.

이메일무단수집거부

제주렌트카 회원에게 무차별적으로 보내지는 메일 차단을 위해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 되는 것을 거부하며, 위반 시,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알립니다.